본문 바로가기
딴짓기록/리뷰

다이소 전자렌지 스팀청소 사용법, 청소하는 법, 솔직 후기_강추!

by 휘렌 2020. 6. 30.

어제에 이어,

다이소 청소 용품 중에 

또 한놈을 소개 해 보려고 해요.


저희집 전자렌지는 한.. 7년?그것보다 더 됐을지도...

 

자취할때 회사 동료가 선물해준건데신혼집까지 들고 왔어요 ㅋㅋ

 

그동안 식초에 베이킹 소다 넣고윙~~ 돌려서 샥샥 닦아주고깨끗하게 마무리도 해주고잘 돌봐왔지만..

 

하..살림연차가 늘어갈수록,자꾸 장비에 의존하고 싶어져요..

 

노동하기가 싫어져요 ㅠㅠ

 

이런 신박한 아이템이 있는줄도 모르고청소할때마다 청소법 까먹어서다시 검색하고 적어놓고 그랬는데,

 

이제 바로 요놈!

다이소 /전자렌지 스팀청소

 

이거 하나만 있으면세상 편할 것 같습니다 ㅋㅋ

 


다이소 '전자렌지 스팀청소'

한 포장에 3개의 시트가 들어 있어요.

식당에서 쓰는 물수건처럼 낱개로 포장 되어 있는데

엠보싱 시트라서 꽤 두꺼워요.

 

사용법은 이렇습니다.

 

1. 포장을 개봉하여 꺼내주세용.

2. 클리너(안에 들어 있는 시트)만 전자렌지에 넣고 1분만 돌려주세요.

- 1분 이상 돌리면 안된데요.. 

- 저는 쫄보라서 55초 돌림 ㅋㅋㅋㅋ

3. 크리너로 내부를 깨끗이 닦고 버려주세용.

 


전 절대로 그짓말 따위는 하지 않아요.

좋은건 좋다, 아닌건 아니다라고 말하는

솔직러.

 

다이소 전자렌지스팀청소는

어땠을까요??

 

짜잔~

물론!

아직 한번 더 닦았어야 하지만!

 

55초 돌리고 나서 클리너로 닦는데 

대박..........

 

난 몰랐음.

그렇게 노란색이 많이 나올줄이야..

 

심지어 접때 먹은 피자소스 냄새도 남..

 

어딘가 붙어 있던건데 

잘 몰랐었나봐요..

 

스팀효과가 확실히 있는지

문을 여는 순간 안에 촉촉해요.

 

그리고!

겁나게 잘 닦여요!

진짜 강추!!!!!!!!!!!!!!!!!!!!!!!!😲😲😲


그동안 베이킹 소다랑 식초로 청소해도

잘 안 닦이는 것 같았는데 

이건 막, 때를 불려준 것 같은 느낌이 나요.

(정말 잘 닦임)

 

역시, 육아도 잘림도 장비빨이었어요..

그동안 나는 왜 노동을 했는가..😑😑😑😑

 

물론 천연세제로 쓰는게 좋겠지만,

가끔은 우리도 이런거 필요하잖아요..

 

우리도 팔 아플때 있잖아요..

이렇게 비도 오는데.. 그츄????😁😁

 

다이소 가실 일이 있다면

한번 사보셔도 좋겠어요!

 

(저는 다 쓰면 언젠가 또 들여올거예요..)

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