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딴짓기록/리뷰

송도 초밥 맛집 추천 '스시에반하다' 에 반하다!

by 휘렌 2020. 6. 24.

송도가 그렇게 인터네셔널 하다면서요? ㅎㅎ

저도 소문 듣고 가보았습니다.

 

그 와중에 초밥이 먹고 싶다고,

검색의 검색을 하다가,

이름에 반해서 들어간 그곳.

 

'스시에 반하다'

 

입구가 완전 이쁘죠??

 

거듭 말씀 드리지만,

이쁘고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는

여성여성한 스타일은 아니지만,

 

저도 어쩔 수 없는 여자인가봐요..

분홍색 외관에 반했지 뭐예요..

 

뭔 생각이었는지 내부 사진은 안찍고

초밥 나와라 빨리 나와라! 를 외치면서

얌전히 기다렸어요.

 

뭘 시켰냐구용?

 

 

바로바로 요것이요. ㅎㅎ

어차피 참치나 사시미는 잘 못먹으니까

스반A + 단품으로다가 주문해보았습니다!

(유부, 새우초밥을 좋아해서요..)

 

가끔 대형마트에서 회전초밥을 먹곤하는데

와.. 초밥이 다 같은 초밥은 아니구나

큰 깨달음을 얻게 해준 가게였어요.

 

스시 위에 꽃장식 하며,

깔끔한 새우튀김하며

심지어 샐러드도 맛있었어요.. 

 

 

셋팅 되어 있는 색감 마저도 너무 예쁘죠?

저기에 있는 활어초밥은 

회 좋아하는 남편이 다 드시고

 

저는 새우초밥, 유부, 계란 초밥을 싹쓸이 했습니다.

제가 더 많이 먹었다는거죠. ㅋㅋ

 

음식, 서비스, 심지어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마저

맛있던 '스시에반하다'

 

다만, 

송도 컨벤시아몰 1층에 있다고 해서 

아, 쉽게 찾을 수 있겠구나 했는데

 

부천 촌사람이 찾기에는 어려웠어요 ㅠㅠ

빙빙 돌고 돌다가 지도 켜고 또 빙빙 돌다가

외쿡인 오빠들 구경만 실컷하다가

겨우겨우 찾았거든요 ㅋㅋ

 

건물 안에 들어가야 찾을 수 있어요.

건물 안에 들어가면 일단 분홍색을 찾으세요.ㅋ

 

결혼하고 나서야 초밥을 먹게 된 저로서는

100% 아니 200% 만족한 가게였어요.

 

(저 솔직해요.. 아닌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..)

 

나중에 또 송도에 놀러가면

꼭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!^^

 

'스시에반하다' 송도 초밥 맛집으로 강추합니다^^

 

 

 

 

댓글